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광버스대절 '올버스' 어플로 빌릴수있어요!

리뷰&정보/올버스 이용 후기

by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2020. 12. 22. 12:05

본문

관광버스대절 '올버스' 어플로 빌릴수있어요!


안녕하세요~! 11월 중순에 들어섰는데도

날씨가 생각보다 따스하지 않나요?

작년에는 훨씬 추웠던 것 같은데 말이죠

오늘 포스팅은 저의 실제 후기를 바탕으로

관광버스대절을 쉽게 할 수 있었던 방법을

써보려고 해요 여러분들께도 공유할게요!

 

 

저희 회사도 그렇지만 날이 한창 선선할때

많은 분들이 워크샵이라던가 야유회, 모임 여행

등을 떠나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럴때는 대규모로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관광버스대절이 필수라고 할 수 있죠~


그런데 여행갈때의 설레는 마음과 별개로

계획을 짠다거나 이것저것 알아봐야 할

과정에 있어서는 좀 귀찮은게 많기도 해요

버스를 알아보는것도 그 중에 하나였거든요

 

제가 하필이면 또 직장내에서 높은 임원급도 아니고..

그렇다고 막내도 아니고ㅎㅎ 중간에 딱 끼어있는

입장이에요 그렇다보니 이렇게 교통수단 같은

어느정도 중요도가 따르는 일은

군말없이 도맡아서 하고 있네요 ㅜㅜ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대여를 할까 싶어서

일단은 초록창의 힘을 빌리고자 했는데요

관광버스대절을 검색해서 찾아보니까

올버스 라는 앱이 눈에 띄더라구요!

 

이렇게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인데요

대충 어떤 앱인지 보니까 관광버스대절 예약을

쉽게 할 수도 있고, 가격비교까지 한꺼번에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되어있는거였어요!!


요즘은 세상이 하도 편해지고 여러 어플이

많이 생겼다보니까 버스 대여로도 있지않을까

싶었는데, 정말 이런 간편한 녀석이 있길래

속으로 쾌재를 외쳤죠ㅎㅎㅎ

 

속으로 막 '귀찮은 일은 왜 자꾸 나한테 시키는거얏'

하면서 투덜투덜 거렸는데, 올버스를 쉽게

찾아낼 수 있어서 다행이였어요ㅋㅋ


이번에 한번 사용해 본 걸로도 넘 만족이여서

분명 다음번에 또 버스 대여할 일 있으면

바로 사용하겠다 싶었거든요

그래서 지금도 제 바탕화면에 깔려있는중!

그렇다면 올버스를 이용하면서 어떤식으로

관광버스대절이 이루어졌는지 과정을

하나씩 말씀드릴게요~ 일단 앱에 접속했을때

회원가입 따위는 필요없어요!!

이것때문에 제가 더 좋아라 했거든요

 

게다가 등록되어있는 기사님만

2,500명 정도? 활동하는 곳도

300개 가까이 있다보니 주변에

가까운 곳에 있다거나 원하는 조건의

버스를 찾을 수 있도록 딱 도와줘요

 

별도의 아이디나 비밀번호 또 이것저것..

귀찮은 회원가입 과정이 일절 없고

핸드폰 인증만 빠르게 하면 끝이랍니다

그런 다음에 어느 목적으로 대여를

하는건지 선택을 하면 되는거죠ㅎㅎ


복잡한 절차없이 출발지와 목적지,

그리고 날짜 등 필수 사항들만 입력하고

바로 견적 신청 고~~

이런 간단한 과정으로 이루어지다보니

꼭 저같은 젊은 나이대의 사람이 아니더래도

누구나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특히나 대여하는거 알아본다고

이리저리 막 업체를 찾아보고,

전화를 돌려야하는 과정이 없어서

넘 좋았어요ㅜㅜㅋㅋ

 

안그래도 모르는 사람이랑 전화하는거

불편해하는 1인인데, 저 같은 스타일의

분들이라면 누구나 만족할거예요

 

그리고 버스도 종류가 한 두가지가 아닌데요~

보다시피 많이 선호되고 이용하는

45인승, 28인승, 24인승 등을 비롯해서

밴, 미니, 중형, 대형 종류도 나눠져있다보니

필요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된답니다ㅎㅎ


밑에 그림 참고해보면 버스 내부 구조도

어떤식으로 되어있는지 알 수 있어서

고르기가 한결 수월했던 것 같아요

 

보다시피 결혼식, 회사 워크샵, 야유회,

산악모임, 수학여행 등등~ 사람들이

관광버스대절을 하는 이유가 다양한데

그에 맞게 견적을 여러개 받으면서

쉽게 가격 비교도 할 수 있으니 완전 꿀입니다

 

견적 요청을 하고나면 수시로 앱을 확인하지않고

알아서 핸드폰 알림이 오다보니까

그 부분에서도 번거로움은 없었구요~


다른 사람들의 실제 후기들도

미리 체크해둘 수 있다보니까

조금 더 신뢰가 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한국인들은 역시나 후기의 민족..!ㅋㅋ

 

 

버스 기사님들이 이렇게 하나둘씩 견적을

보내주시는데, 거품이 끼어있다거나 사기라는

걱정이 전혀 들지않게끔 아주 평균적이고

괜찮은 가격대를 확인할수가 있어요!

이때 미리 짜 놓은 예산과 들어맞는걸

추려내서 결정을 하면 된답니다 *_*

여기서 또 중요하게 체크해야할게 바로

추가적인 부대비용이에요~!

톨비와 주차비부터 해서 식사비, 숙박비,

봉사료 부가세 등등 포함인지 미포함인지

꼭 한번 확인을 해보아야 하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대충 보고 넘어갔다가

나중에 마찰을 빚을 일이 생기거든요

서로 얼굴 붉히지않고 평온한 여행이 되려면

부대비용, 편의시설도 잘 봐두셔야 해요

 

생각해보면 버스대절도 이 조건 저 조건

따져보며 택하는 이유가, 바로 트러블없고

좋은 여행이 되기위해서겠죠


운전해주시는 기사님의 성함이라던가

이용 평점 등을 미리 수집할 수 있다보니

만나뵙기전에 괜히 걱정 할 필요가 없었어요

별도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채팅방도 있기 때문에 일대일로

문의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ㅎㅎ

 

올버스 전용 고객센터도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무슨 문제가 생길 경우에

바로 문의하는것도 가능하답니다!


저희 회사 워크샵은 별 다른 문제도 없었고

아주 만족스러운 대여를 할 수 있었어요~

앱 자체로 예약부터 결제까지의 모든

과정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보니까

다른 분들도 알아두심 좋을 것 같네요

 

꼭 회사 관련해서가 아니여도 개인적으로

대여를 해야 할 상황이 온다면

전 또 이용을 하게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정보였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버스대절 가격비교 '올버스'

allbus.kr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전국 모든 버스대절은 올버스에서. 미니버스부터, 25인승버스, 45인승버스까지. 관광버스대절, 전세버스대여 할 때 쉽고 빠르게 가격비교하세요!

allbus.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