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스대절 가격 쉽게 알아보는 올버스

리뷰&정보/올버스 이용 후기

by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2020. 12. 18. 16:00

본문

버스대절 가격 쉽게 알아보는 올버스



이번에 회사사람들과 몇 명만 모여
워크샵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워크샵이라 쓰고 놀자로 읽는다.ㅎㅎ
남편과 아이들을 빼고 가려니
이 여행에 뚜렷한 명칭이 필요한거죠.ㅋ

여자들끼리만 하는 여행이다보니 
직접 운전해 가기에 무섭기도하고
운전하는 사람은 피곤해서 
놀지도 못할거 같고요.
게다가 한대로 해결되는게 아니라
두대는 가야하니 이러나 저러나
버스대절이 답이더라고요.

저희는 올버스라는 어플을 통해서
버스를 대절했는데요, 
사실 전 이 어플을 처음 봤어요.
같이 여행하는 언니네 남편이
학원을 운영하는데, 아이들과 
어디 놀러갈 계획을 세울 때마다
이 앱을 통해 버스를 빌린다네요.

올버스에 등록되어있는 업체며
버스가 미니버스부터 큰 전세버스까지
종류가 상당히 많았고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버스대절 어플이었어요.
나만 몰랐던 신박한 앱!
웹사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대요.

그야말로 전국 각지에 있는
버스의 견적을 쉽게 뽑을 수 있어
어디에 사시든 초 간편하게
빌릴 수 있는 어플이고용!
안드로이드며 아이폰 어떤걸 사용하든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어플을 켜면 이렇게 다짜고짜
견적부터 뽑는 내용이 나와서
깜짝 놀랬어요. 보통 어플의 시작은
회원가입이잖아요?
그런데 이건 굳이 가입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어 진심 편리해요.

제가 버스를 이용할 날짜와
인원수, 그리고 시간을 정해야 하는데요,
원하는 시간에 딱 맞춰서 
오는 시간을 정하기보다는 
조금은 넉넉하게 설정하는게
여러모로 편하실거예요.
저희는 출발할 시간은 10시로
설정을 해 두었고요, 
오는 시간은 7시 예상이지만
오후 8시로 정해놓았어요.

이렇게 사용하니 마치 
기차표를 끊는것 같기도하고
여행간다는 기분이 확드니
엄춍 설레더라고요.ㅎㅎ
근데 진심 이 어플이 요즘 많이 사용하는
키오스크보다 더 간편한 것 같아요.
총 두개의 화면만 거치면 
견적신청이 완료되는데
이렇게 간단한가? 싶어 
이 어플을 알려준 언니에게
이게 끝이야? 사실이야? 라고
몇 번을 물어봤나 몰라요~!

올버스 어플은 굳이 
회원가입을 안해도 된다고 했잖아요~
두번째 창에 이렇게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에 날아오는 인증번호만
적어주면 되니 세상 간편해요.
현금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행여부며
카드결제도 가능하게 표시하면되니
제가 딱히 유심히 살펴볼 사항은
아직까진 없어요. 
버스대절 하면서 기사님께 
뭔가 말해두고 싶은 사항이 있으면
메모 남겨두면 기사님들이 보시니
참고하셔요~!

이제 모든 견적요청은 끝났고요!
기사님들의 견적만 받아보면 된답니다.
같이 워크샵 갈 언니들과 
이 어플로 사항들을 입력하며
커피한잔을 마셨는데, 
커피숍에서 자리에 뜨기 전에 
견적이 쫙 올라오더라고요.
이렇게나 빨리? 
너무 신기했어요.

그것도 어플 알림뿐만 아니라
카톡 알림도 오더라고요! 
웹사이트를 이용해 견적요청을 한 분들도
계실테니 이렇게 간편하게 카톡으로
알림이 오는 것 같아요.
견적이 올라올 때마다 
그 때 그 때 어플을 들어가서
확인하는 것 보다 이렇게 
간단하게라도 톡으로 볼 수 있는 게
훨씬 편해요.

견적이 어느정도 올라왔을 때 즈음에
어플에 들어가 확인을 해보니
이렇게 버스 앞면 사진과 
기사님 성함이 일렬로 나열되어
나오더라고요. 버스 연식 및 
얼마만큼 규모의 버스인지까지
첫 화면부터 상세하게 나와서 
참 좋았고요. 무엇보다 상단에 
제 견적의 평균가격이 표시되어
이게 버스대절 선택할 때 
기준점이 되었네요.

기사님을 클릭하면 버스의 다른사진과
기사님이 어디 소속인지, 
버스 번호까지 확인을 할 수 있고요.
이 버스가 마음에 든다 싶으면
하트를 눌러놓으면 보기가 더 편해요.
그럼 아까 본 견적리스트에서
상단에 나오기 때문에 견적 나온 버스들을
쭉 살펴보면서 하트를 해 두면
나중에 버스 선택하기가 훨 수월해요.

좀더 디테일한 부분들을 살펴볼까요?
버스대절 가격과 
기사님의 전달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고,
이 금액에 어떤 사항이 포함되어있는지도
디테일하게 볼 수 있어요.
이 부분은 꼭 챙겨보셔야 할 것이,
식사비가 포함되지 않았는데 식사시간에
기사님께 일정의 비용을 깜박하고
안드리면 안되잖아요~! 기사님도 
달라고 하기 불편하실거고 말이죠.

그리고 버스 내에 준비된 
편의시설까지 체크를 하면 좋아요.
와이파이며 USB 포트가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막상 타보니
없으면 당황스럽잖아요.
그 외에 버스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올버스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문의도
가능해요

여자들끼리 하는 여행인만큼
안전과 친절을 우선시한 기사님을
선택하는게 중요했어요.
버스를 타는 그 시작부터
우리에겐 여행의 시작이잖아요?
어떻게보면 기사님도 
우리 여행을 함께할 메이트인데
서로 기분좋게 출발하면 좋잖아요~!
그래서 후기들도 꼼꼼히 살펴봤죠.

그렇게 우리의 버스대절은 끝!
원하시는 기사님을 일주일 안에
선택하면 되는데, 뭐 굳이 길게 
시간끌게 뭐 있나요? 
우린 하루만에 해결해버렸어요~!

예전같았으면 하나하나 버스업체에 
전화해서 견적 물어보는 것만해도
며칠은 걸렸을텐데
올버스 어플은 내가 직접 탈 버스사진을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굳이 애쓰지 않아도
한번에 비교되는데다가 
합리적인 가격까지 보장하니 
진짜 획기적인 어플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스대절 쉽고 빠르게 하고싶다면
올버스! 꼭 기억하시고용! ㅎㅎ
전 앞으로도 종종 이용할 것 같아요~!


http://allbus.kr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전국 모든 버스대절은 올버스에서. 미니버스부터, 25인승버스, 45인승버스까지. 관광버스대절, 전세버스대여 할 때 쉽고 빠르게 가격비교하세요!

allbus.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