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광버스대절 견적비교하는 앱이 있네요!

리뷰&정보/올버스 이용 후기

by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2020. 12. 18. 15:26

본문

관광버스대절 견적비교하는 앱이 있네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건강관리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코로나가 유행하기 전에 저희 할머니가
칠순을 맞이해서 고희연 기념으로
대가족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저희 가족은 다 모이면 20명이라 
스타렉스, 카니발 렌트해서 여러 대로
나누어 타고 여행 다녔거든요. 
매번 차량도 빌려야 하고 여러 명이 
운전해야 해서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그러다가 친구가 번거롭게 매번 그러지 말고 
관광버스대절 이용해보라고 추천해줬는데,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올버스 라는 어플인데요,
국내여행카페에도 찾아보니까 
다들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알아보니까 저희처럼 대가족 여행할 때도
많이 이용하시고, 각종 MT, 야유회, 산악회 
그리고 결혼식 관광버스대절 까지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더라구요!

특히 결혼식할때 지방에서 서울로 이동하거나
서울에서 지방으로 이동할 때,
많이들 이용하는 것 같아서 
신랑신부들한테 엄청나게 유명한 것 같았어요.
후기도 너무 좋고 유명하길래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올버스는 간단하게 어플로 이용 가능하구요
안드로이드는 물론, 아이폰 앱스토어에도 있으니까
갤럭시,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모두 다 다운로드 가능해요~
어플 말고 홈페이지가 좋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컴퓨터로 웹사이트에서도 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견적 신청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무지 간편해서 알려드리기도 민망할정도에요ㅎㅎ

우선 왕복, 편도 여부 체크하시고 일정을 입력한 뒤에
어떤 목적으로 대절하려는지 선택하시고
(저희는 가족단위 단체여행이라 기타 체크했어요)
휴대폰 번호 입력과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정~말 간단하게 견적신청 완료!
번거롭게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거나 
회원가입할 필요가 없어서 
요즘 개인 정보 유출 때문에 논란이 많이 있잖아요,
이런 거에 민감하신 분들한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견적요청을 하고 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 톡이 옵니다.
이게 진짜 별거 아닌 거 같은데 엄청 편리해요.
간단하게 실시간 진행상 황에 대해 
카카오톡으로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고 
카톡에 오는 링크로도 확인할 수 있구요!
매번 어플이나 사이트 들어가 보지 않아도 
되어서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아니면 앱을 열어서 
자세하게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세상에, 그런데 가격이 너무 저렴하더라구요,
올버스 말고 다른 관광버스대절 하는 곳도
많이 찾아봤었는데 가격 면에서 월등하더라구요.
너무 착해서 부담이 없이 바로 선택햇습니다~

견적이 오고 나면 가격과 견적서를 
보내신 기사님의 상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몇 인승 버스인지 보험 여부와 같은 버스 정보,
기사님 소속과 후기, 별점 같은 여러 정보가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믿음직해요.

무엇보다 제가 직접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러 기사분들 중에 마음에 드는 버스를 누르면
됩니다.

버스를 선택하고 나면 
편의 시설과 부대비용 항목을 
아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관한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일목요연하게 한방에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이런 부분이 사전에 확인되지 않으면 
현장에서 오해가 생기거나 불편할 수 있으니까 
미리미리 체크할 수 있어 좋았어요!

편의시설은 와이파이, USB 포트, 냉장고 
및 영화관람 가능 여부를 말하는 거고
부대비용은 톨게이트비, 주차비 등 비용을 말해요!
꼼꼼하게 확인하고 선택하면 되겠죠?
저희는 간단하게 와이파이와 USB 포트만 있으면
될 것 같아서, 그렇게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버스 대절 이용자들의 
리얼 사용 후기 리뷰를 볼 수 있어요.
버스 선택 시 참고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답니다
다들 인터넷쇼핑하실 때 
후기 안 보고 사시는 분들 없으시죠? 
후기가 있어야 믿음직하잖아요~

그리고 대망의 이용 당일!!
기사님이 시간 약속 딱 지켜서 미리 와서
픽업 장소에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올버스 예약했다고 하니까 예약확인 후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제가 놀랐던 건 바로 버스 컨디션!
깔끔하고 쾌적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동안 제가 이용했던 버스들은 너무 위생상태도
안 좋고, 시설도 낙후된 게 많았었거든요.
그런 부분 걱정 많이 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얘기도 잘 통했어요ㅎ

또 장거리 운전에는 안전운전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할머니 할아버지부터 부모님, 또 아가들까지 데리고
가족들끼리 여행하는 거라 더욱 중요하기도 하구요.
기사님이 운전을 너무 스무스하게 잘해주셔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너무 신기한 게, 제가 멀미가 엄청 심한 편 이거든요?
멀미도 하나도 안 했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장거리 운전이 피곤하실 텐데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매번 가족여행 때마다 렌터카 여러 대 빌리고,
돌아가면서 운전하고 굉장히 번거로웠는데
이번에 관광버스대절 이용해보니까
버스 한 대로 한 번에 다 같이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더 저렴하고 기사님도 계시니까 
매번 운전하시던 저희 아버지 약주도 한잔하시고
저한테 너무 잘 알아봤다고, 다음번에도 또 이렇게
여행하자고 하시고, 큰 딸내미 어깨가 으쓱으쓱했네요!
너무너무 행복한 여행이 되었어요!
저는 앞으로도 자주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라도 저처럼 가족 단체여행 
때문에 렌트카, 버스 대절 고민하고 계시거나
혹은 결혼식 때문에, 각종 MT 산악회 등등
관광버스대절 찾아보고 계신다면
꼭 한번 올버스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http://allbus.kr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전국 모든 버스대절은 올버스에서. 미니버스부터, 25인승버스, 45인승버스까지. 관광버스대절, 전세버스대여 할 때 쉽고 빠르게 가격비교하세요!

allbus.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