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식 버스대절 간편하게 대성공! 시댁, 하객들께 칭찬 받았어요:)

리뷰&정보/올버스 이용 후기

by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2020. 12. 28. 11:10

본문

결혼식 버스대절 간편하게 대성공! 시댁, 하객들께 칭찬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이제 결혼식이 끝나고 뭔가 정리가 되는 기분이 드네요.
그동안 결혼식 때문에 이리저리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워낙 많다 보니
정말 많이 예민해져 있었어요.
특히 제가 정말 신경을 많이 썼던 부분은 바로 시댁이 되는 분들을 모시는 일이었답니다.
결혼식은 우리 집이 가까운 곳에서 하는 게 맞다고 하셔서 부산에서 결혼식을 하기로 하고서는
예식장을 잡고 나니 결혼식이 진행되는 그 날까지 결혼식버스대절이 제 가장 큰 숙제였어요.
예비시댁 가족분들과 예비신랑의 친구들까지 몇 명 있었거든요.
모두 제가 정말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라서 진짜 고민을 많이 했어요.

근데 혼자 고민을 하면 답이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 카페에 글을 올렸어요. 예비신부들이 정보를 주고받는 카페였거든요.
거기에 물어보니까 올버스라는 어플이 있다고 후기가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올버스를 찾아보니 사이트도 있고 어플도 있었어요.
저는 일단 어플을 받아서 이용해봤어요.



올버스는 어플을 받자마자 어떻게 이용하는지 고민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모든 버스대절은 올버스에서] 라는 문구가 자신이 있어 보이는 느낌!
전국 버스회사와 기사님들이 직접 견적을 남겨주신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왕복, 편도 정해서 견적 신청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중간에 경유지도 신청할 수 있고요.


저희는 왕복으로 입력했고, 주소는 어르신들이 중간에 모이기 좋은 곳으로 정했어요.
예비신랑의 친구들은 젊으니 멀어도 그냥 오는 걸로!
그리고 도착지는 저희 웨딩홀로 지정했답니다.
날짜는 우리 결혼식 날짜인 2월 15일 토요일로 지정을 했고요.
시간은 서울에서 부산까지 약 4시간 30분 정도 걸리니 5시간 정도 잡고 아침 8시 정도에
출발하면 되겠더라고요.
그리고 부산에서 다시 출발하는 건 예식이 끝나고 식사하고 넉넉히 3시 30분으로!
인원은 28명 정도로 견적신청을 했어요.


목적도 지정해주시면 된답니다. 저희는 결혼식버스대절이니까 첫 번째에 있는 결혼식으로 지정!
버스전세를 하는 목적은 다양하게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걸로 하시면 될 거예요.
혹시 이 중에서 맞는 게 없다면 기타로 클릭!


올버스에서 관광버스전세를 하는 데 가장 편했던 부분은 바로 이거랍니다.
회원가입이 없어요! 결혼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보려고 하면 늘 회원가입을 해야 했거든요.
그때마다 개인정보 다 팔리는 기분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회원가입은 너무 귀찮아요.
시간도 많이 들기도 하고요.
그런데 올버스는 견적 신청할 때 간편하게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아서 입력하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렇게 만든 게 아닐까 싶어요.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나서 선택입력사항이 있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예비시댁 식구분들이 많으니 이왕이면 좋은 버스로 대형우등을 선택했어요.
인원도 딱 맞더라고요.


이렇게 간단하게 견적요청이 끝났답니다.
이제 조금 기다리는 일만 남았어요.
이왕이면 좀 많은 업체에서 견적 요청이 오길 하는 마음이 컸어요.
가격 측면의 부분도 무시하지 못하겠지만 누가 봐도 좋아 보이는 버스로 예약하고 싶었거든요.


결혼식버스대절 정말 고민 많았는데 올버스에서 일단 견적신청이라도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안 그래도 결혼식 때문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도 많고 너무 바쁘기도 하고 그랬거든요.


아까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했더니 견적이 등록되면 이렇게 카톡으로 알림이 온답니다.
생각보다 견적이 많이 와서 기분이 좋아지고 있어요.
카톡으로 오는 알림 내용에 기사님 이름, 금액, 버스 종류까지 간단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어플에 들어가면 이렇게 견적들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견적은 정말 다양하더라고요.
일반적으로 결혼식버스대절하는 버스들도 있고 제가 신청한 대형우등버스도 있고요.
아무래도 그냥 대형버스와 대형우등버스는 금액적으로 차이가 있어서
예비신랑이랑 고민을 조금 하긴 했어요.


45인승 버스가 비수기 기준으로 평균가가 약 103만 원정도 되나 봐요.
하지만 제가 받은 견적은 대부분 80만 원 선이었는데 올버스로 하니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네요.
대형우등이 100만 원이 조금 넘는 금액이었거든요.
그 금액으로 대형우등을 하는 게 어떨까 하는 마음이 생겼답니다.
아무래도 서울에서 부산이 먼 거리라서 편한 좌석에서 편하게 오시면 좋을 거니까요.



결혼식버스대절은 대형우등으로 마음이 정해지고 나서 차량크기순으로 정렬해서 봤답니다.
금액은 100만 원에서 129만 원정도라서 큰 차이가 별로 없기 때문에
세부적인 부분만 살피고 바로 정했어요.


아까 견적 창에서 마음에 드는 견적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확인이 가능한 것들이에요.
일단 소속도 있고, 보험도 있고, 2019년 최신식이라서 더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프리미엄 고속버스랑 같은 거라고 하니 결혼식 오시는 분들이 더 넓은 좌석에서
편안하게 오실 거 같아요! 사진 보니 매우 좋아 보여서 거의 마음이 정해졌답니다.


그래도 세세하게 살펴야 하는 부분도 있으니 조금 내려봅니다.
부대비용이랑 편의시설을 이렇게 편하게 확인할 수 있었어요.
부가세를 뺀 모든 금액이 포함이라서 따로 지불할 금액이 없어서 더 좋았답니다.
그리고 편의시설도 너무 좋은 거 있죠!
USB 포트가 있어서 휴대전화 충전도 하면서 우리 결혼식에 오실 수 있겠어요~

제일 신경이 쓰이는 예비시댁 어르신들을 모시는 버스니
제일 중요한 건 기사님의 후기였어요.
리뷰가 정말 많은 기사님이셨고, 리뷰는 전부 별 5개!
이쯤이 되면 이제 믿고 예약해도 되겠죠?

저는 버스를 예약해두고 결혼식 날까지 혹시나 싶어 너무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도착하신 분들이 버스 잘 타고 왔다고 해주시고,
예비시부모님은 전날 기차를 타고 내려오셨는데 가실 때는 같이 타고 가셨거든요.
도착하셔서 연락이 오셔서는 정말 버스 예약 잘했다고 칭찬 많이 해주셨답니다.
올버스 덕분에 첫 시작부터 시댁에서 예쁨 제대로 받았어요!
저희 버스를 운전해주신 기사님도 너무 감사합니다.
버스대절 필요하신분들 올버스 이용해보세요.

http://allbus.kr

올버스 - 버스대절 가격비교(전세버스, 관광버스)

전국 모든 버스대절은 올버스에서. 미니버스부터, 25인승버스, 45인승버스까지. 관광버스대절, 전세버스대여 할 때 쉽고 빠르게 가격비교하세요!

allbus.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